우 리 시 대 독 립 출 판

북셀프

[우리시대, 독립출판] 북셀프
alt

북셀프


소개

북셀프 출판사는 취미로 글을 쓰는 저자님, 세상에 글을 알리고 싶은 분들이 쓴 수많은 원고들이 세상의 빛을 볼기회가 적고, 높은 출판비용으로 인한 부담을 생각해 2015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100가지 다양한 카테고리별 무료표지를 제공하고, 1권 단위부터 대량 출판까지 원하는 만큼 제작, 출판, 유통 셀프 퍼블리싱으로 직접 편집과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방법, 편집과 디자인, 서점 유통까지 출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잘되는 요식업 따로 있다.

alt

◆ 책 소개

식산업의 다양한 아이템중 음식에 대한 서비스 업소는 개개인이 운영하는 점포에 있어서 기존 운영자나 신규 창업자에게 제로섬 게임이라는 문제를 안고 있다. 오늘날 시장 규모와 상황이 다변화로 성장하고 있지만, 업종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한 현실에서 음식점포 창업은 시장에 대응할 경쟁력 있는 준비된 사람에게만 기회가 있다고 본다.

지난 수년간 개인 점포들을 보면서 느낀 점은 창업자들 대다수가 오로지 창업 오픈에 대한 희망으로만 가득찬 것 같다. 창업자들은 주위의 급속한 기술적 진보와 신속한 유행의 정보로 인해 많은 얻음을 취하고 있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오히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싸이클이 짧아지고 복잡하며 다양한 요구를 하고 있어 단편적인 정보 입수만으로는 경영에 한계점을 느끼고 있다. 이에 따라 외형적으로만 보이는 단순 벤치마킹에 의한 경영을 한다면 경제적, 시간적 손실이 예견될 수밖에 없어 안타까운 나머지 외식사업의 근본적인 이해와 이 사업을 통한 가치 즉 가치있는 인생, 가치있는 환경, 가치있는 사회를 위해 관계인들이 합심하여 그 창조와 공유를 할 수 있기를 바램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 저자소개

저자 : 김경식

- 식품회사에서 25년간 근무
- 일본 OGM(프렌차이즈 경영 컨설던트) 외식경영과정 이수
- 중앙대학교 대학원 외식산업학과 과정 이수
- N 식품회사 외식사업 운영
- 국내 외식사업 경영(프렌차이즈 사업 경영)
- 식자재 케터링 사업 운영
- 쌀 유통사업 경영



[e-book] 시니어라이프 경영

alt

◆ 책 소개

시니어는 우리사회의 ‘짐’이 아니라 ‘사회동력원천’이 될 수 있다. 우리사회는 시니어를 너무 지나치게 무기력한 집단으로 규정하고 과도하게 보호집단으로 몰아가는 경향이 있다. 물론 30~40년간을 산업현장에서 일하다가 은퇴를 맞아 가정으로 귀환하다보니 가정 내 부부간, 부자간 그리고 사회에서의 친구 간, 이웃 간 여러 가지 갈등이 만들어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저자는 시니어들이 가정·사회에서 느끼게 되는 그 갈등을 잘 풀어가는 지혜를 이 책에 담았고 또한 우리 사회가 시니어들을 어떻게 하면 올바르게 인식하는 지 그 건강한 시야를 제시코자 한다. 결과적으로 우리사회에서 시니어들이 얼마나 중요한 세대인지 알리고자 하였다. 내용을 주제별로 ‘1부는 시니어와 가정, 2부 시니어와 사회, 3부 시니어와 국가 그리고 4부는 시니어, 가치 있는 삶’ 등 총 4부로 엮었다. 각 부에는 총 5편씩의 주제와 부합되는 글을 실어서 시니어들의 가정. 사회 그리고 국가와 관련하여 그들의 모습이 어떠해야할지 방향을 제시하였다.

◆ 저자소개

저자 : 신용선

저자 신용선(辛龍善)은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다대리 오목골이란 시골마을에서 태어났다. 강원도와 경계를 하고 있는 경기도 끝자락 지역으로 이곳에서 국민학교.중학교를 마치며 고향에서 유년시절을 보냈다. 당시에는 의식주가 해결되지 않을 만큼 마을전체가 어려운 농촌생활을 하였다. 가정환경으로 고등학교 진학을 못하였고 70년대 후반에 서울에 상경하여 대입검정고시를 거처 국립강원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방그룹(그룹기획조정실). 스미스앤드네퓨(주). 신신그룹(그룹기획실장 겸 중국북경현지법인 사장 겸직)에서 직장생활을 하였다. 회사생활을 마치고 다여무역(주) 대표이사. 불랙펄코리아(주) 대표이사로 근무하였고 현재 베터비즈경영컨설팅 대표로 있다. 사업을 하면서도 학업을 계속하여 국립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MBA(석사)를 졸업하였고 현재 강원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박사과정(마케팅전공 4학기) 재학 중에 있다.
저서로는 금번 출판하는 ‘시니어라이프 경영’이외에도 한누리미디어에서 출간한 ‘지성의 향기(공저). 행복의 여울목에서(공저). 한국정신문화의 세계화를 위하여(공저). 밝은 사회로 함께 가는 길(공저)’등이 있으며, 지난 2014년도 ‘치학신문’에 1년간 ‘덴탈경영컨설팅 기획기사 -골목상권 치과병원 경영회생방안-’을 연재하였다.
사회활동으로는 현재, 한.스리랑카경제교류협회(회장),한국오철사회공감연구(공동대표), 2018글로벌강소기업지정 평가위원(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평가위원,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평가위원,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경제자문 등으로 활동 중이며, (사)한국제안공모정보협회(회장), 경기도아마츄어복싱연맹(회장), 한국산업경제신문사 편집(자문)위원,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자문위원, 스리랑카경제개발부 관광진흥청 프로젝트디렉터, (사)한국권투위원회 상임부회장, 상벌위원 등을 역임했다.
사회단체수상으로는 대한민국인물대상(2013), 대한민국실천대상(2013), 뉴스메이커 2013혁신리더대상 등을 수상했다. 자격증으로는 경영지도사(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지도사(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국제무역사(무역협회)을 취득하였다.

출판사 : 북셀프
문의 : 070-4269-9223
홈페이지 : www.bookself.co.kr
블로그 : blog.naver.com/abookself

좋아요 4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