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제주&여수)

유탑호텔(제주&여수)

에메랄드빛 제주의 몰디브 함덕바다가 반기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1. 창밖으로 쏟아지는 햇살과 함덕바다의 싱그러움
제주 시내에 조망되는 시티뷰와 에메랄드빛 함덕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객실은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alt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전경
alt함덕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객실 내부

2. 도보 5분 이내 함덕서우봉 & 함덕민속오일장
함덕서우봉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봄에는 유채꽃 산책로를, 가을에는 코스모스로 만개한 산책로를 거느릴 수 있습니다. 볼거리 가득한 함덕민속오일장 또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제주의 토속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alt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 함덕 서우봉 해변

3.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한 모던 료칸
제주의 숲과 오름을 명칭으로 사용하는 모던 료칸에 들어서면 함덕 바다를 바라보며 SPA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각 료칸마다 분리가 되어 있어 스트레스와 피로 회복은 물론 프라이빗하게 힐링 여행을 누릴 수 있습니다.

alt
함덕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모던 료칸

4. 우아하게 즐기는 루프탑
6월부터는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에 WINE&PUB존과 BBQ존, 힐링&패밀리존이 신규 오픈하는데요. 함덕바다를 조망하며 다양한 주류와 함께 맛깔스러운 제주현무암흑돼지오겹살구이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루프탑바 인생샷 명소로도 자리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alt
6월부터 새롭게 리뉴얼 되는 루프탑

5. 호텔에서 즐기는 미식여행!
호텔에서 빼놓은 수 없는 필수코스 조식! 한식, 중식, 양식 등 최고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선 대표메뉴인 등갈비짬뽕&등갈비짜장&등갈비덮밥이 인기 있는데요. 등갈비와 중화요리의 만남이 환상의 궁합을 이룹니다. 6월에는 밥도둑 유탑모듬장 정식과 연어장덮밥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alt
등갈비짬뽕/등갈비짜장/등갈비덮밥


전 테라스 오션뷰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 즐기는 여수 호캉스

1.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에서 바라본 낭만적인 여수 바다
세계 4대미항으로 꼽히는 여수 바다!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로 이루어진 객실에 들어서면 낭만적인 여수 바다를 마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수의 일몰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alt여수 유탑마리나호텔 & 리조트 전경
alt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자랑하는 호텔

2. 도보로 즐기는 여수 대표 관광지
여수엑스포 내에 위치한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오동도는 도보로 5분, 여수KTX역은 10분, 여수 낭만포차는 10분, 해상케이블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를 이용하면 여수이순신광장, 돌산 등을 1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어 여행 코스를 짜기에도 좋습니다.

alt사진 : 오동도 / 여수시청 제공
alt사진 : 해상케이블카 / 여수시청 제공

3. 골라서 즐기는 부대시설
호텔 내에는 여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오션 인피니티풀이 위치해 있으며 365일 풀파티를 운영 중입니다. 24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는 해외 럭셔리 바에 온듯한 풍경을 연출하는데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음악이 함께 공존하는 루프탑에서는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 독점 판매중인 여수와인과 각종 주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 동반 가족 관광객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 오락실, 코인노래방, 피트니스센터, 탁구장, PUB, 카페, 편의점 등이 입점해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호텔 내부에서 원스톱으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alt365일 풀파티가 열리는 오션 인피니티풀
alt게임방

4. 맛의 고장 여수에서 즐기는 맛스러움
더 웨이븐에서는 호텔 조식과 중 석식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데요. 한식, 중식, 양식 중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는 물론 더 웨이븐 대표 메뉴인 돌문어트리오 (돌문어짬뽕&돌문어짜장&돌문어짜장)을 맛본다면 돌문어의 크기에 한 번! 맛에 두 번 감동합니다.

alt
돌문어짬뽕 / 돌문어짜장 / 돌문어덮밥

5.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객실 내 수영장, 스크린 골프, 노래방을 갖춘 복층 구조의 풀빌라에서 머무른다면 발리 럭셔리 리조트에서 만나보던 플로팅조식과 플로팅 석식을 예약할 수 있어 인생샷 인증이 가능합니다. 여수의 계절을 만끽하고 싶은 관광객들을 위해서 피크닉바구니 세트도 판매 중인데요. 이외에도 브라이덜 샤워패키지, 올인크루시브 패키지 등 매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각종 패키지와 할인 이벤트가 진행돼 주목해볼 만 합니다.

alt플로팅석식
alt피크닉 바구니
좋아요 28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