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일의 격

신수정 저

책소개

성장하는 나, 성공하는 조직, 성숙한 삶
“삶을 춤추게 만드는 일의 철학”

페이스북 독자들의 거듭된 출간요청, 드디어 책으로!
일과 삶의 변화를 먼저 경험한 페이스북 277명의 추천사!

“통찰의 위대함! 행운을 잡을 준비가 되었는가?”_ 강태진
“내가 페이스북을 지우지 않았던 유일한 이유”_ 민현조
“나에게 집중과 성장의 힘이 되어준 글의 힘”_ 이영미

“평범한 일을 비범하게 만드는 것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가치를 높인다”

페이스북의 현인, 리더십 구루
신수정 부사장이 전하는 일과 삶의 통찰!

『일의 격』은 페이스북에서 일과 삶에 대한 경험과 통찰로 수많은 직업인들에게 공감과 열광적 지지를 받으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KT 신수정 부사장의 글을 엮은 책이다. 오랜 시간 축적해온 다양한 현장 경험과 수 천권에 달하는 독서의 흔적으로 채워져 있다. 성장, 성공, 성숙이라는 세 가지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개인과 조직, 그리고 우리들의 삶을 더 가치있게 변화시킬 수 있는 실천적 해법을 제시한다.

책 속으로

“평범한 일을 비범하게 만드는 것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가치를 높인다. 또한 그런 사람은 절대 그 일만 계속하지 않는다. 더 큰일을 하게 되며, 그렇게 일하는 것이 몸에 익어 더 큰일을 맡거나 자기 사업을 해도 역시 비범하게 한다”
--- p.49

“변화에는 고통이 있다. 축적 후 발산이 있다. 그 기간에 참지 못하고 뛰쳐나오고 원칙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버리면 영원히 그 나물, 그 밥에 사는 것이다.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성공의 법칙을 몰라서이기도 하지만, 배우고 알아도 그것을 완전한 변화의 임계점까지 새로운 법칙을 고수하지 못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특히 새로운 변화에 익숙해지기 전까지가 중요한데, 대개 이 기간 동안 견디지 못해 실패하고 원상태로 돌아간다”
--- p.142

“리더가 되기 전까지는 자신을 성장시키지만, 리더가 된 후에는 타인을 성장시킨다”
--- p.200

도서 소개

예스24 제공입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2485494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