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군산오징어

안석배 대표 인터뷰

youtube

100년의 맛을창조하는기업
1988년부터 현재까지 현존하는 잠실 최고의 맛집!

1988년 서을 석촌동에서 시작한 잠실 최고의 맛집 군산오징어는 수십 년간 외식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외식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주)산무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맛에 대한 장인정신을 바타으로 오직 한 길을 걸어온 군산오징어는 다양아한 메뉴와 연구개발로 우리나라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으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진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기분 좋은 매운맛! 깔끔하고 건강한 맛!
군산오징어의 기분 좋은 매운맛은 우수한 고추장과 고춧가루 24%, 국내산 마늘 19%가 함유된 양념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혀끝에서 알싸하게 느껴지는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캡사이신이 들어간 인위적인 매운맛에 비교할 수 없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으로 1988년부터 이어온 군산오징어만의 고집이며 비법입니다.

남여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건강한 천연 양념과 쫄깃한 오징어, 향긋한 미나리가 조화를 이루는 오징어 불고기를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징어까스와 튀김까지! 매콤한 메인 메뉴과 담백한 서브 메뉴를 복합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을 준비하였습니다.

30년 전통과 신뢰의 힘
성공으로 가는 군산오징어의 창업 경쟁력!

첫째, 업의 본질로 산무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받은 백년가게에 걸맞도록 당사의 변하지 않는 가치인 ‘맛과 건강’으로 더욱 신뢰받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외식업의 본질인 QSC(품질, 서비스, 청결)에 집중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일의 본질인 산무리의 임직원은 군산오징어 및 더드리계의 브랜드가치 증대를 위해서 일을 할 때 그 일의 목적과 취지에 걸맞는 방향으로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이처럼 우리 산무리의 임직원은 2022년 본질에 집중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식 인증받은 점포입니다.

군산오징어

·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101 군산오징어빌딩
· 전화 : 02-413-2046
· 영업시간 : 매일 11:00-23:30 / 라스트오더 22:00
· 주요메뉴 : 새우튀김, 오삼불고기, 오징어튀김
· 홈페이지 : http://www.sanmoori.co.kr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