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공제 신규 휴양시설

롯데 리조트 이용 안내

노란우산공제 고객님을 위한 신규 휴양시설인 '롯데 리조트' 안내 드립니다. 회원가로 이용 가능한 회원권 시설이며, 현재 속초, 부여 두 개 지역 시설 이용가능 하고, 제주(2019년), 안면도(2020년) 지역은 오픈 예정으로 있습니다. 속초, 부여 리조트 안내 드립니다.

◆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 속초는 동해안, 속초해수욕장, 대포항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외옹치의 프라임 오션뷰와, 속초의 자연을 테마로 관광, 휴양, 레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정 테마 휴양 리조트입니다.

※ 이용 가능일은 여름 성수기 (~8/26), 추석연휴 (9/29~10/9), 평창 동계올림픽 (1.26~3.4 변동 가능성 있음)을 제외한 날짜 이용 가능합니다.

alt
롯데리조트 속초 전경

◆ 롯데리조트 부여

노란우산공제 고객님과는 제휴시설로 먼저 선을 보였던, 롯데리조트 부여는 백제의 천년 고도 부여가 간직해온 역사와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에 호텔급 콘도미니엄과 프리미엄 아울렛을 더한 초특급 리조트로, 휴양과 쇼핑부터 스포츠와 레저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테마 워터파크와 편의시설로 구성된 한국 최초의 역사문화 복합 리조트입니다.

alt
롯데리조트 부여 전경

· 롯데리조트 이용 안내

기존의 회원권 시설(알펜시아, 한화, 대명 리조트)과 동일하게 노란우산공제 고객센터 1666-9988(+1)을 통해 예약, 변경, 취소 등이 가능합니다.

단, 롯데리조트 예약시스템이 구축 작업 중인 관계로, 한동안 예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한화, 대명 리조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여부, 예약 확정 문자발송 등이 빠르게 진행 될 수 있었으나, 롯데리조트의 경우 예약실이 유선상으로만 운영되고 있으므로, 구축 시까지 혼란이 예상 됩니다. 이점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롯데리조트 이용 안내 (속초, 부여)

1) 예약은 예약일 기준 60일 전부터 가능

2) 패널티 적용 규정

- 취소, 변경 예약일 제외 10일전 (밤12:00)까지 가능
※ 합당한 사유* 없이 패널티 규정을 어기는 경우 이용 예정일로부터 2달 동안 회원권 휴양시설(알펜시아, 대명, 한화, 롯데 리조트) 이용이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제휴시설은 제외)
* 합당한 사유 증빙 예) 병원 진료비 영수증, 진단서 등

· 이용박수 소진 시 우대요금이 적용, 상위평형(45T,55T) 이용 시 준회원 요금 적용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중소기업중앙회-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달리자 중기야 ☆ 프로그램 안내

■ 배 경

· 중소기업은 대기업에 비해 경영노하우나 사업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얻기가 어렵고,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에는 비용 부담이 큽니다.

· 그래서 전문 인력 없이 자체적으로 문제 해결을 시도하거나 문제 해결 자체를 포기하여 사업을 조기에 그만두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 이에,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소기업·소상공인 경영지원단’ 사업을 운영 중이며 한국경제TV와 중소기업의 경영현장에서 발생하는 경영애로사항에 대해 전문가가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제작하였습니다.

■ 경영지원단 이란?
- 전문지식 서비스에 소외된 소기업.소상공인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본회가 6대 자격사협회*와 MOU 체결 후 전국적으로 225명의 전문가를 위촉하여 ‘16.2월부터 사업시행
* 대한변호사협회, 한국세무사회, 대한변리사회, 한국공인회계사회, 한국공인노무사회, 한국관세사회

■ 방송 프로그램 개요

· 프로그램명 : ‘달리자 중기야’ (부제 : 대한민국 CEO 힐링 프로젝트)

· 방송시간 : 한국경제TV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20:00~21:00

· 방송구성

① 이번주 중기는 : 한 주간 중소기업 관련 이슈 또는 제도 소개
② 사장님 안녕하세요 : 전화, 문자 통해 애로사항 접수 받아 상담
③ 김영식의 뚝심경영 : 중소기업CEO들에게 알려주는 경영 know-how

※ 방송에 참여하여 경영애로를 해소하고자 하는 분은 02-6676-0202로 연락 하세요~

· 방송 보러 가기

5
공제소식' 다른 기사 보기
prev
next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