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나는 네이버 카페로 월급 대신 월세 받는다

김소영(소영처럼) 저

책소개

회사는 안 다니지만 네이버 카페로 돈은 잘 번다!
네이버 카페로 평생 월세 받은 온라인 건물주 소영처럼의 카페 운영 핵심 노하우를 만나다.

당신이 자주 가는 네이버 카페는 한 달 수익이 얼마나 될까? 많은 사람이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방문하지만 해당 카페가 얼마를 버는지, 어떻게 돈을 버는지는 알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카페란 정보를 얻고 소통을 하는 곳이지 카페 운영자가 돈을 얼마나 버는지는 관심사가 아니다.

당신의 관심 여부와 상관없이 네이버 카페 운영자 상당수는 실제 어마어마한 수익을 얻고 있다. 그것도 월세처럼 매달 따박따박 안정적으로 들어오는 수입이다. 많은 사람이 바라는 조물주 위에 건물주처럼 말이다. 이것이 네이버 카페 운영자를 온라인 건물주라고 부르는 이유다.

출판사 리뷰

왜 네이버 카페 운영자를 '온라인 건물주'라고 부를까? 배너·게시판 입점·외부 링크·공동구매·공지사항 등등 돈이 쏟아지는 네이버 카페 대 해부 인생 치트키 '네이버 카페' 운영법만 알면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카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관심 있는 분야의 정보를 얻고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다. 많은 커뮤니티와 카페가 있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은 '네이버 카페'다. 이유는 간단하다. 네이버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쓰는 서비스 중 하나기 때문이다. 이미 가지고 있는 네이버 아이디를 이용해 다양한 카페에 가입하고 활동한다. 이미 당신이 해봤거나 해오고 있는 일이다.

사람이 모이면 돈이 몰리기 마련이다. 특히 불특정 다수가 아닌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면 더 많은 돈이 몰릴 수밖에 없다. 이런 의미에서 카페는 자신의 서비스와 상품을 팔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마케팅 공간이다. 이 마케팅 공간을 제공하는 카페 운영자가 큰 수익을 올리는 건 너무나 당연하다. 마케팅 효과가 입증된 유력 네이버 카페는 대기업에 수백억 원에 팔리기도 한다.

도서 소개

예스24 제공입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7445072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