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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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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권관리 IBK신용정보 서비스 소개
서비스 소개
'IBK신용정보는' 금융거래 및 상거래 시 발생한 부실채권에 대해 채권자의 위임을 받아 채무자의 재산조사, 변제촉구 또는 변제금 수령 등 채권자를 대신하여 채권을 행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상거래채권 : 물품, 용역, 공사, 제조 등 상거래에서 발생한 미수금
- 민사채권 : 개인간 금전거래에 따른 채무로 발생한 채권 (법원의 확정판결·지급명령 또는 공정증서 필수)
<의뢰가능 미수채권>
특징 및 장점
IBK기업은행 자회사로서 업계 최상위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문성
다양한 채권관리 경험
- 중소기업 채권 회수 및 관리 업무 23년간 전담 수행
- 여신취급 전 과정, 위임 업무 수행 능력 (신용정보업계 유일, ONE-STOP 업무 수행 체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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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성
동업계 최소 민원
- 금융, 공공기관 채권관리 전문 회사 (IBK기업은행, KAMCO,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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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성
업계유일의 공직 유관단체
- 감사원/ 국정감사 수검 대상기관
- 공공기관인 IBK기업은행의 자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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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성
신용평가 A+등급
- IBK기업은행 100% 출자
- 설립 이후 23년 연속 흑자 및 견실한 재무구조
서비스 대상
서비스 혜택
- 착수금, 선수금 면제, 회수 시 회수금의 15% (VAT 별도, 회수되기 전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 대손상각을 위한 부가세 환급절차 지원
업무 프로세스
절차안내
- 부실채권상담의뢰
- 채권추심 위임계약
- 재산조사 및 변제독촉
- 채권회수·종결
이용안내
- 유선 문의 : 02-3469-2768, 2744
- 이메일 문의 : sales@ibkcredit.co.kr
- 카카오 문의 : IBK신용정보
- 상담신청 시 노란우산 계약번호 또는 가입증명서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