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이미지라이징 연구소

박유선 대표 인터뷰

youtube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개인의 좋은 이미지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하여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을 얻고 나아가 사회생활에서 자신의 잠재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 됩니다.

특히 컬러 이미지는 개성과 자기 이미지를 가장 손쉽게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에 컬러 이미지를 통한 이미지 향상은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가치를 재발견 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이런 관점에서 이미지라이징은 개인 혹은 회사의 비전에 맞춰 컬러 이미지를 통한 PI 컨설, 퍼스널 브랜딩, 이미지 컨설팅, 이미지메이킹 교육, 퍼스널컬러 교육, 컬러 소통교육 ‘컬러를 통해 내면을 진단하고 치유하는 컬러 심리진단 프로그램’ 컬러를 활용한 힐링 & 오감만족 교육 프로그램, 컬러의 숨은 이야기와 미술사를 흥미롭게 풀어낸 컬러 인문학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트렌드에 맞는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을 추구합니다.

이처럼 이미지라이징은 기업 또는 개인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작하고 실행해, 변화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하는 컨설팅, 교육 업체입니다.

이미지라이징 연구소의 기업교육은 성과향상 창의적인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개인별, 직급별, 부서별에 따른 맞춤형 차별화 교육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시대의 현대 사회에서 퍼스널 이미지 연출을 통해 개인의 브랜드를 만들고
그것을 어필하기 위한 전략적 이미지 컨설팅으로 기본적인 현재의 모습 진단부터 조직의 이미지와 개인의 이미지를 일체화시켜
개개인의 브랜드 1:1맞춤 컨설팅과 피드백으로 진행해 드려요.

조직원 한 분 한 분의 호감 가는 긍정적 이미지 변화를 목표로 합니다.

개인의 이미지는 특정 조직의 이미지에 본보기가 되기도 하며
개인의 이미지를 바라보는 대상에게 특정한 가치를 형성 하기도 합니다.

이미지라이징 연구소

·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45 에스알파크원 406호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 전화 | 0507-1332-8313
· 홈페이지 | blog.naver.com/pysimage,
instagram.com/image_rising/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