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슈퍼문처럼 크고 탐스러운 사랑을 키운 부부 노란우산이 선물한 전성훈 가입자의 결혼 30주년 기념 스페셜 데이
노란우산공제 가입자 여러분~ 여행리뷰에 초대받고 호캉스 즐겨요!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고 계시면서 복지플러스 혜택 얼마나 누리고 계신가요?
아는 만큼 혜택이 돌아오고 여행의 즐거움도 배가 됩니다.
<노란우산 희망더하기> 웹진에서는 매달 '여행리뷰' 칼럼에서 독자 여러분들의 사연을 신청 받아 복지플러스에서 제공되는 제휴 휴양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합니다.
인근 여행지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고 휴양시설에서 일상의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행복한 시간을 누리세요.
근사한 풍경, 자연이 만든 신비,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하면서 곱게 물든 단풍처럼 같이 익어간 좋은 사람 등. 이 모든 것이 더해졌을 때 설렘의 크기는 가늠할 수 없을 정도가 된다. 노란우산의 초대로 결혼 30주년 여행을 떠날 수 있었던 전성훈 가입자는 바로 이런 설렘을 맛본 시간을 보냈다.

두둥실 떠오른 슈퍼문보다 큰 30년간 이어온 부부의 연
지구의 신비로 이따금 선물처럼 찾아오는 슈퍼문. 휘영청 떠오른 크고 탐스러운 슈퍼문은 그 자체로도 많은 영감과 감동을 선사할뿐더러 사람들은 달을 보며 기뻐하고 마음으로 바라는 것들을 소망하기도 한다. 그런 슈퍼문처럼 전성훈 가입자에게는 이번에 놀랍고 근사한 선물이 하나 찾아왔다. 바로 노란우산 가입자로서의 자부심과 든든함을 새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인 노란우산 웹진으로부터 여행 초대를 받아 소노캄 고양을 방문한 것.


미리 예상하지 못한 선물이었기에 더욱 값졌을 뿐만 아니라 꼭 필요한 시기에 아주 효용성 높은 서프라이즈였던 터라 전성훈 가입자는 더더욱 기쁨을 감출 수 없었다. 언제 어디서든 가입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래도 든든히 책임져주는 노란우산의 가치와 역할을 새삼 깨닫게 된 계기가 되기도 했다.

여행 초대를 받은 전성훈 가입자는 지난 30년 옆에서 힘이 되어준 아내처럼, 앞으로 30년은 하나 더 노란우산이 또한 든든한 존재로 있어줄 거라는 사실에 감사했다. 그렇게 기쁘고 든든한 마음으로 아내와 단둘이 떠난 결혼 30주년 기념 여행은 설렘과 행복 그 자체였다. 잠시 짬을 내 떠난 여행이었지만 결혼기념일에 슈퍼문까지 뜬 특별한 날이었던 만큼 인생의 화양연화를 맛보듯이 여유롭고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며 아내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30주년을 기념했다.


슈퍼문처럼 크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입자 중심의 노란우산

전성훈 가입자에게 노란우산을 추천한 것은 아내였다. 개인사업을 하다 보니 스스로 처리해야 할 일들이 세금이며, 법적인 문제, 때때로 필요한 대출 등 너무 많았다. 여러 복잡한 문제를 믿고 상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따로 준비하기 어려운 퇴직금을 마련할 수 있고, 이번 여행처럼 예상치 못했던 다양한 복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그런 까닭에 노란우산은 소상공인에게는 필수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주저하지 않고 가입했다. 그렇게 아내 덕분에 가입한 노란우산은 아내와 함께 근사한 결혼 30주년을 보내는 큰 선물로 돌아왔다.
"많은 것을 하기보다는 리조트에서 휴식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많이 나누면서 우리가 함께 보내온 시간을 반추했습니다. 산책로가 워낙 멋스럽게 조성되어 있어서 그 자체로 힐링이 됐어요. 특히 저희가 묵었던 객실이 19층이라 도심이지만 전망이 아주 좋았습니다. 마침 그날이 슈퍼문이 뜨는 날이라 객실에서 탐스럽고 환하게 뜬 슈퍼문을 감상하며 서로의 소원을 빌기도 했습니다. 아침에도 객실에서 일출을 감상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앞으로 더 많은 날을 함께 굳건히 걸어가자고 약속했죠."
전성훈 가입자는 이번 여행을 하면서 항상 가입자들이 밝고 환한 미소를 잃지 않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노란우산이 슈퍼문과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노란우산 가입자라면 모두 저마다의 슈퍼문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 셈"이라고 말했다. 이번 여행같은 복지 프로그램은 물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해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노란우산의 장점이라는 전성훈 가입자. 노란우산과 함께하는 소상공인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었다.
노란우산 추천
<소노캄 고양> 인근의 여행지
화전동 벽화마을

신도시의 이미지가 강한 고양이지만 오래된 마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화전동 벽화마을이다. 화전(花田), 즉 꽃밭이라는 예쁜 이름이 설렘을 선사하는 이 마을은 시간여행을 하는 마음으로 천천히 걸으며 벽화를 감상할 수 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한층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중앙로78번안길 88
- 문의 031-909-9000(고양시청)
북한산성

고양시 덕양구 북한동과 서울시 강북구, 종로구, 은평구 경계의 북한산 정상 능선을 따라 위치하는 포곡식 석축산성인 북한산성은 조선시대에는 도성을 지키는 중요한 곳이었다. 지금은 분위기 맛집이라 할 정도로 고풍스러운 산성을 따라 트레킹을 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근사한 일몰을 볼 수 있다.
-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384번길 19-40
- 문의 031-909-9000(고양시청)
- 소노캄 고양 사진 제공: 소노캄 고양(https://www.sonohotelsresorts.com/calm_gy)
- 화전동 벽화마을 사진 출처: 고양특례시청(https://www.goyang.go.kr)